
[뉴스써치]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세계로병원(병원장 정재훈)은 2022년12월 29일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세계로병원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4,000,000원을 서울세계로병원 송년의 밤 행사장에서 거여2동과 위례동 주민센터에 기탁,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섰다.
서울세계로병원의 송년회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서 정재훈 병원장은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것에 감사를 표하며, 향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거여2동 이용성 동장, 위례동 김종인 동장은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에 참여해 거여2동과 위례동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
서울세계로병원은 실력, 친절, 봉사의 모토를 가지고 관절, 척추, 내과, 건강검진을 중점으로 2021년 3월에 개원하였다. 서울세계로병원은 정재훈 병원장을 비롯한 김정만 원장, 민병현 원장 등 정형외과 명의와 척추내시경수술의 대가이자 현 대한척추내시경수술연구회 회장인 임강택 원장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