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2003년부터 기술혁신, 고용창출, 제품개발 등 전 분야에 대해 기업경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 기업에 시상한다.
중소기업대상은 가구산업부문 다니엘가구, 식품산업부문 주식회사 다정, 금속산업부문 ㈜거성금속, 기타산업부문 린제이앤코스 주식회사가 각각 수상했다.
수상기업에게는 트로피와 현판 수여 포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신청 및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 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중소기업 특례보증 지원한도 업체당 2억원 이내에서 3억원 이내로 상향조정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지원한도 업체당 1억원 이내에서 2억원 이내로 상향조정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신청 시 가점부여 그밖에 중소기업 지원시책 우선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최근 경제시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변동성이 커지고 있어 기업인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혹한 상황 속에서도 성과를 내기위해 끈임없이 도전하는 기업가정신이 있기에 지금 이 자리에 여러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 모두의 지혜와 협력을 합심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통하며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하며 축하했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