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우울 타파를 위한 '감사함 가득한 일상으로의 초대' 운영

오보균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2 12:52:11
  • -
  • +
  • 인쇄
▲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우울 타파를 위한 '감사함 가득한 일상으로의 초대' 운영
[뉴스써치]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하남도시공사가 후원하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2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에 선정되어‘감사함 가득한 일상으로의 초대’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감일로의 초대’는 지역 내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중·장년/취약계층 어르신의 우울감 완화와 지역사회 지지체계 형성을 위한 사업이다.

2022년 5월 10일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한 천연제품 만들기와 신체활동 위주의 집단 레크레이션으로 구성되어 주기적인 만남 및 활동과 더불어 이웃 간의 관계 형성 및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김님은 "이웃 주민을 사귀고 싶어도 기회가 없어 아쉬웠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쁨과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친구를 사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은 ☎ 02-474-31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포토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