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주인공은 우리”중랑구, 어린이날 100주년 맞이 영유아를 위한 공동육아방 행사 개최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06:57:39
  • -
  • +
  • 인쇄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통한 온라인 사전 접수 혹은 당일 방문 접수
▲ “어린이날 주인공은 우리”중랑구, 어린이날 100주년 맞이 영유아를 위한 공동육아방 행사 개최
[뉴스써치] 중랑구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영유아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3~4일 이틀간 지역 내 공동육아방 11곳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영유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체험을 마련했다.

행사는 1일 3회차씩 총 6회 진행되며 포토존 사진촬영, 타투 스티커 체험, 왕관 만들기 체험, 미니게임 등 어린이날을 맞은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알차게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 중 2가지 이상 참여하는 가정에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공동육아방 어린이날 행사 참여를 원하는 가정은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동육아방 예약 게시판을 통해 원하는 일자, 회차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가정당 1회만 신청할 수 있고 행사 당일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

단, 신청은 선착순이며 참여 인원은 공동육아방마다 상이하다.

구 관계자는 “일반적인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영유아들에게 맞춤형 행사를 제공하고자 공동육아방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험 기회가 부족했을 영유아들이 이번 행사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