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시 의창도서관과, 상반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뉴스서치] 의창도서관과는 창원시민의 평생교육을 지원하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3년 의창도서관과 상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최윤덕도서관, 고향의봄도서관, 명곡도서관 3개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문화강좌는 최윤덕도서관의 ‘독서 하브르타’를 포함한 성인 6개, 어린이 10개 강좌, 고향의봄도서관의 ‘프랑스 자수의 모든 기법’을 포함한 성인 2개, 어린이 6개 강좌, 명곡도서관의 ‘감성 어반 스케치’를 포함한 성인 2개, 어린이 6개 강좌로 운영된다.
특히, 작년 리모델링 공사로 새롭게 강의실을 단장한 고향의봄도서관에서도 8개 강좌를 준비하여 시민들의 지식습득과 여가활용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상반기 수강생 모집은 3월 7일 오전 10시부터 최윤덕·고향의봄·명곡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 접수 예정이다.
오미숙 의창도서관과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문화강좌로 시민들이 지식을 얻는 즐거움과 건전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독서문화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의창도서관과 상반기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윤덕도서관, 명곡도서관, 고향의봄도서관 누리집과 의창도서관과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