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상사 황성문 대표, 부산 아너 소사이어티 322호 가입

이한결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7:20:16
  • -
  • +
  • 인쇄
▲ 가운데 ㈜경민상사 황성문 대표이사, 우측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금식 회장

[뉴스서치] 부산 남구는 지난 19일 ㈜경민상사 황성문 대표이사 및 부산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최금식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을 진행했다.

황성문 대표는 5년 동안 1억을 기부하기로 약정하여 부산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322번째 이름을 올렸다.

㈜경민상사 황성문 대표이사는“평소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관심이 많았는데, 나눔리더에 이어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그간 남구의 이웃들을 위해서 꾸준히 후원을 해왔는데, 이번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까지 한 것에 깊은 존경심을 표한다.”고 하며, “이번 가입식이 널리 알려져서 따뜻한 나눔들이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금식 회장은“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황성문 대표팀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가입을 축하드린다.”며“귀중한 성금이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을 납부하기로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이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